커뮤니티
전문가처르진1
의뢰
2024-06-03
17
1
사는 이야기
복사한 글 테스트

브랜드는 '차별적 경쟁력'을 갖기 위한 모든 것입니다. 

경쟁이라는 단어를 쓰지만, 경쟁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

남들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자신만의 가치를 만들어

독보적인 존재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브랜드입니다. 

 

- 책, 도시X리브랜딩 발췌 - 

 

 

 

 

현 시대의 브랜딩이라는 것은 이제 어느 한 기업에 국한되지 않은,

개개인 한 사람 사람, 각 지역마다 특색의 장소, 문화 등으로 영역을 넓게 볼 수 있습니다. 

기업과 사람, 장소, 문화를 넘어 이번엔 도시를 리브랜딩하는 이야기를 다뤄보고자 합니다. 

도시X리브랜딩.

 

 미디컴PR 이광호 매니저님의 신간 출간 소식입니다. 

 

 

 

미디컴에서 PR컨설턴트로 열띤 활약중이신 이광호 매니저님은, 

국내 최대 규모 PR회사인 '미디컴'에서 기업과 제품, 기관과 정책, 장소와 행사의 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광고홍보학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이전 출간 도서로는 

"뉴노멀 시대의 장소브랜딩"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 관광정보 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도시브랜드 구성요소로서 평택시 캐릭터 활용방안 연구> 등의 논문을 발표하시며

변화해가는 브랜딩의 개념을 더 넓게 확장하며 사람들에게 인지시키는 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전문가처르진1
2024-08-29
가나다
오고옹
전문가처르진1
2024-08-29
대대숭ㅇ
어너ㅏ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