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
딜 아고라
2024-07-09
14
0
마케팅
크로스셀링, 업셀링, OTO 마케팅 용어
크로스 셀링(Cross-selling)
= 고객이 구매하려는 상품과 관련된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도록 권유하는 방법입니다.

업셀링(Up-selling)
= 이미 구매하려고 하는 상품보다 더 높은 가격의 상품이나 추가 상품을 권장하는 마케팅

One-time offer, OTO
= 추가 제안으로 고객이 주문을 더 할 수 있게 하는 제안

비슷한 용어입니다.

맥도날드가 치즈버거 한 개를 팔 때 수익이 10%남지만
세트로 사면 수익은 20%로 늘어납니다.

요즘 구글, 메타, 유튜브로 인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광고 단가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딜아고라]는 이런 크로스 셀링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죠.
강의-유튜브-도서-딜아고라 플랫폼, 4가지를 하나씩만 홍보해도 효과가 배가 됩니다.
이론적으로는 x4x70%(유실률30%)지만 그 정도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부동산개발사업과 금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가님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고